치과마케팅 전문 - 단비마케팅

키워드를 검색하면 우리치과가 상위에
“상위노출이 중요합니다!”

상위노출 패키지

환자들이 인터넷으로 치과를 검색할 때는 두 가지 패턴을 보입니다.
① 치과에 대한 정보가 있는 경우입니다. 누군가로부터 소개를 받았거나, 자기 동네에 있는 치과 간판들을 보고 치과 이름을 알게 되었을 때입니다.
② 치과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경우입니다. 동네에 있는 치과 중에서 혹은 특정 지역의 치과 중에서 인터넷으로 정보를 검색 후, 마음에 드는 치과를 찾으려는 할 때입니다.

키워드 검색패턴

①의 경우에는 환자가 구체적인 치과 이름으로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 지인으로부터 한 치과를 소개를 받았을 경우, 다른 치과와 비교하기 위해 몇 군데 치과를 더 검색할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소개 받은 치과와 다른 치과 둘을 검색한다고 가정을 해보겠습니다.

A치과 이름 검색 B치과 이름 검색 C치과 이름 검색
노출결과 홈페이지 등 아무것도 없음 홈페이지만 있음 홈페이지가 있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꾸준히 운영하고 있음.
뉴스(언론보도)에 꾸준히 노출되고 있음
사람들의 선택 PASS 고민 고민

환자는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당연히 A치과는 그냥 넘어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B치과와 C치과를 비교할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환자는 홈페이지는 물론 블로그, 인스타그램, 언론보도 등의 관리를 잘하고 있는 C치과에 더 눈길이 갑니다. 환자는 C치과에 대한 정보를 찾아서 읽는 데 좀더 많은 시간을 바칩니다.

그 결과, 환자는 C치과에 더욱 신뢰감을 느낄 것이고 결국은 C 치과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치과에서는 치과 홈페이지나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깔끔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게 중요합니다.

②의 경우에는 환자가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합니다. 치과에 대한 정보가 없을 때로 동네 치과 중이나 특정 지역의 치과 중에서 검색 후, 마음에 드는 치과를 찾는 경우입니다. 이때는 ‘지역 명 + 치과’, ‘지역 명 + 시술 명’으로 키워드 검색을 합니다. 00 치과(시, 구 단위 혹은 동, 리 단위), 00 임플란트, 00 치아교정, 00 미백 등이 대표적입니다.
예를 들면 이렇습니다.

  • ‘성남 치과’ , ‘강남 치과’, ‘신사 치과’ - 지역 명+ 치과
  • ‘강남 임플란트’, ‘홍대 치아교정’, ‘구리 치아교정’ -지역 명 + 시술 명

이때 ②의 경우에서 우리치과를 노출시키기 위해서 상위노출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브랜딩 관리는 치과마케팅의 기본! (단비마케팅의 경우에는 기초튼튼패키지)

보다 더욱 파격적인 효과를 원하는 치과는 상위노출 마케팅 방향으로 진행하여야 합니다!

단비마케팅의 모바일 상위노출 월보장 패키지

이제는 모바일 검색 시대!

레벨이 높은 최적화 블로그를 이용하여 더욱 높은 신환 창출을 기대합니다.
단비마케팅의 모바일 상위노출 월보장 패키지 진행 시
인스타그램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치과계정 블로그 관리 포스팅, 언론보도 서비스가 무료입니다.

검색 사용자의 80% 이상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검색합니다.
단비마케팅은 모바일 상위노출 전문으로, 기초튼튼 패키지 외 더욱 파격적인 효과를 원하시는 원장님들께 추천드립니다.

월간 검색량 비교

연관 키워드 PC 모바일
○○역치과 70 550
○○치과 920 3320
○○교정치과 130 560
○○2치과 370 1190

단비마케팅의 모바일 상위노출 월보장 패키지 장점

  • 최적화 블로그를 사용하여 포스팅을 진행할 때,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리면 기존에 사용하던 블로그는 버리고 새로운 최적화 블로그를 교체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 이때, 교체 전 블로그에 올라갔던 포스팅들은 전부 지워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하지만 단비마케팅에서는 '치과 계정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동일하게 업로드 및 관리를 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최적화 블로그가 교체되어도 '치과 계정 블로그'에는 업로드된 포스팅들이 그대로 남아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비마케팅의 주력 상위노출 영역 (100% 수작업)

  • 01 자동완성

    사용자가 검색어를 입력할 때 자동으로 우리병원의 키우드가 입력되도록 하여 검색으로 유입할 수 있는 확률을 늘립니다.

  • 02 연관검색어

    네이버 검색시 검색어 바로 밑(최상단), 또는 최하단에 노출되는 연관검색어를 통하여 손쉽게 우리병원을 클릭할 수 있도록 합니다.

  • 03 블로그(VIEW)

    VIEW 영역에 우리 치과 블로그를 노출시켜 우리 치과의 정보에 대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 04 웹사이트(웹문서)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블로그, 언론보도 등 URL 주소만 있다면 모두 작업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예시]

※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된 화면입니다. 실제 작업 중인 키워드가 아닙니다.

1. 네이버 접속 → 검색창에 '강남치과' 검색 중인 화면

'강남치과'를 검색하기 전에 검색창 하단에 'OO치과 이름'이 노출!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화면입니다.)
검색을 하던 사람들은 검색을 마치기도 전에 'OO치과'를 알게 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치과'라는 생각을 자연스럽게 하게 됩니다.

(1) 원래 검색하려던 '강남치과'를 그대로 검색하는 경우
적어도 'OO치과' 이름은 머릿속에 인지한 채로 검색을 하게 됩니다. 검색한 후 노출화면에서 우리 치과에 대한 내용이 나오면 더욱 눈에 띄고, 선택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2) 검색창 하단에 노출되어 있는 '강남치과 OO치과' (우리치과명)를 클릭하여 검색하는 경우
최고의 광고효과!

2. '강남치과' 검색 시 노출되는 화면

  • 연관검색어

    현재 연관검색어가 아예 노출되고 있지 않은 키워드라 할지라 작업을 하면 노출될 수 있습니다.

  • VIEW

    VIEW 영역은 '블로그'를 통해서만 작업이 가능합니다. 키워드별로 작업단가의 차이가 큽니다.

  • 웹사이트

    웹사이트(웹문서) 영역은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블로그, 언론보도 등 URL 주소만 있다면 모두 작업이 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연관검색어, 웹사이트, 자동완성 서비스는 4~6개월 이내에 타 마케팅 회사에 의뢰했는데 실패한 이력이 있는 경우, 패널티로 인해 성공확률이 희박하기 때문에 단비마케팅에 서비스 의뢰가 불가능합니다.

  • 이와 같은 이유로 연관검색어, 웹사이트, 자동완성은 어떤 마케팅 회사에서 첫번째로 시도하는지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단비마케팅은 수작업 방식으로 패널티를 받지 않으며, 굉장히 높은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 자동완성의 경우 높은 마케팅 효과가 있지만, (키워드를 입력하는 순간부터 치과명 노출) 서비스 가능한 업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조기마감이 예상됩니다. 또한 추후 로직 변경의 문제로, 서비스 가능한 초기에 미리 선점하는 것이 좋습니다.

  • 웹사이트의 경우,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블로그, 인스타그램으로도 서비스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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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전문 마케터의 1:1 전담관리로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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